메타AI뉴스

기업들, AI를 활용한 운영 기술(OT) 자동화에 나서다

AI의 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해 기업은 AI를 채택하고 운영화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AI 모델을 관찰 가능한 작업과 연결하고 피드백 루프를 완료하기 위해 시스템에 피드백된 데이터를 활용하는 작업을 자동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존 리더들은 경험에 기반한 한계와 오래된 기술에 의존하는 중요한 시스템의 백로그 및 기술적 부채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회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이러한 과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창출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AI를 채택하는 데 가장 큰 위협은 자신감 부족입니다. 기업은 AI 채팅봇과 같은 경우 잘못된 출력이 생성되거나 “환각”할 수 있으며, 사고 발생률이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잘못된 정보 및 지적 재산에 대한 우려도 있습니다. AI를 활용하기 위해 조직은 사람이 주도하는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구현하고 사람의 입력을 활용하여 모델을 조정하고 결과를 해석해야 합니다. 즉, 사람을 중심에 두어야 AI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AI를 활용하는 기업은 지금부터 투자를 시작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사례를 이해하고 적절한 기술 플랫폼을 구축하여 민첩하게 AI 환경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기업 리더들은 실패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벗어나야 하며, AI를 적용하는 데 있어 후기 수용자와 조기 수용자 사이의 균형을 잘 조정해야 합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AI 작업을 만들고, 산업체는 AI 기반 솔루션을 활용하여 산업 혁신을 이끌어야 합니다.

기업은 AI 기반 OT 자동화에 나서야 한다는 글은 기업들이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운영 기술(OT)을 자동화하는 노력을 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아직 AI를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T는 오랜 기간 동안 제어 자동화를 통해 발전해 왔으며 AI가 논리적인 도약을 이룰 수 있는 분야입니다. 이를 위해 조직은 OT를 위한 통합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플레이북을 도입하고 IT와 OT 시스템을 통합하는 올바른 기술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메타AI뉴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